고객 후기
이전으로
HOME
이**님
10 2026.05.17
전화신점 처음 보는데 편하게 많이 질문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이것저것 여쭤봤어용 두루뭉술 애매하게 말씀 안 하시고 현실적으로 좋으면 좋다 아니면 아니다 말씀 해주셔서 속이 시원했습니다!!
저희 집안의 특성 같은 것도 바로 알아채셔서 신기했고, 이게 앞으로 어떻게 될 건지 말씀해주셔서 맘이 좀 편해졌달까?  현재 저에게 와있는 기회나 상황을 되게 구체적으로 알아채셔서 정말정말 신기했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말씀해주셨어용… 밀어붙이겠습니다 선생님ㅎㅎ
되게 친근하셔서 이모나 고모같기도 하세용 힘이 되는 말씀과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