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이전으로
HOME
임**님
10 2026.05.28
요즘 마음이 너무 답답해서 처음으로 전화신점을 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디테일하게 봐주셔서 놀랐어요.
전화 연결되고 몇 마디 나누지도 않았는데 제 성격이나 현재 처한 상황을 바로 말씀하시는데 순간 소름이 돋았습니다.

특히 제가 최근에 겪었던 감정 변화나 인간관계 흐름을 너무 정확하게 짚으셔서 신기했어요. 괜히 계속 마음이 무겁고 답답했던 이유까지 설명해주시는데 듣는 내내 공감도 많이 되고 마음이 울컥하더라고요.

상대방 성향이나 속마음 부분도 정말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더 믿음이 갔고,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 조언도 차분하게 해주셔서 많은 위로가 됐습니다. 단순히 무섭게 겁주는 느낌이 아니라 진심으로 상담해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전화상담인데도 집중해서 흐름을 봐주시는 게 느껴졌고, 통화 끝나고 나니까 혼자 복잡했던 생각들이 조금은 정리된 기분이었습니다.

왜 다들 용하다고 추천하는지 알 것 같고, 저처럼 답답한 마음 있는 분들은 한 번쯤 상담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