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이전으로
HOME
송*님
10 2026.06.10
감사합니다
직장때문에 연락드렸는데
상담 시작하자마자 아무것도 안 물으시고 바로 직장 이야기 하시길래 엄청 놀랬습니다...!
속으로 감탄만 하면서 들었네용.

11월에 좋은 사람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결혼은 해야조

선생님 답변

감사해요  성실하고  마음이  따뜻 하니  정말  멋지고 좋어신 분 만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