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이전으로
HOME
차**님
10 2026.05.27
선생님 어제 선생님 말씀대로
편지도 쓰고 예쁜 꽃이랑 간 영양제,
남편이 좋아하는 간식 사서 갖다줬어요
저 잘 한 거 맞겠죠 ?

알려주신 방법으로 사이도 더 좋아지게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답변

정말잘하셨습니다  저도기도해드릴께요  화이팅 하시고  앞으로 좋은일들만  이여지길바래요  궁금한점 있으실땐 전화주세요          귀한리뷰주셨는데  감사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