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님
10
2026.06.22
답답하고 힘든상황에 고민하다 마음을 가다듬고 선생님과 상담을 했는데 목소리만 듣고 점사가 나올정도로 정확하심에 놀라울정도네요 상대방성향 내담자에. 모습까지.생활하면서 머리와 생각이따로여서 좌절하고 스스로 자책하고 자존감이 없어지곤했었는데 선생님과 상담을 받고나서는 인생의답과 칼자루는 스스로에게 달려있구나 생각이드네요 오늘처음 상담을받았지만 앞으로 힘들고 답답할때 언제든지 상담받고싶네요. 현실적 조언 감사합니다~♡♡♡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다음에 어떻게 해야힐지 결정하기 어려우실때 또 찾아주셔요 감사합니다:)